The Place/대한민국

[서울 대학로]카코이 돈부리 혼뗀!!

MB Brad KWON 2012. 9. 1. 21:28

 일본의 돈부리 맛이 그리울 때면 내가 주로 찾는 집이 있다. 학교에서 가까운 대학로에 위치한 카코이 돈부리!!

가게의 규모는 작고 비좁지만 일본 가게에서의 "いらっしゃいませ~~!!"를 연상시키는 "어서오십시오~~!!", "감사합니다. 안녕히가세요~~!!"를 외치는 정겹고 맛있는 돈부리 집이다.


 가게의 내부는 아기자기하다 그렇게 큰 규모는 아니지만 벽면을 사진과 일본을 연상시키는 장식물로 꾸며져있다. 메뉴는 가츠동, 에비가츠동, 믹스가츠동, 규동 등 일반적인 돈부리를 시작해서 마구로, 낫또 등 다양하다. 필자는 주로 에비가츠동과 믹스가츠동을 먹는다. 가츠동은 돈까스맛이고 규동은 일반적인 소고기 덮밥 맛이라나...뭐라나...



 이것이 필자가 자주 먹는다는 에비가츠동!!

커다란 새우튀김이 3개가 밥위에 떡하니 얹어져있는 모습을 보자면 군침이 쏟아져 안 먹고는 견딜 수가 없다. ㅋㅋ


돈부리 가게에서 돈부리를 200%로 즐기는법!!

돈부리를 먹다보면 개인의 취향에 따라 짜거나 싱거울 수가 있다. 이럴 때는 쿨하게 직원을 불러서 밥이나(짤때) 소스를(싱거울때) 달라고 하면된다. 그리고 개인의 취향에 따라서 첨가한 후, 비벼 먹으면 개인의 취향에 맞게 돈부리의 맛을 더욱 폭넓게?? 즐길 수 있다. 참고로 양이 부족하다고 느낀다면 밥과 소스를 둘 다 달라고 하고 자신이 돈부리를 제조해 먹어도 된다. 단, 필자는 아직가지 거기까지 시도해본적은 없다. 





 가게의 위치는 대략 요~~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