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에서의 진동 구현은 안드로이드에 비해 간단하다. 반면 iOS 정책상으로 진동의 패턴과 길이는 조절할 수 없다. 조절한다고 해도 Reject의 대상이 되기 때문에 앱 스토어에 올릴 수 없다. 참고 바란다.
먼저 진동을 구현하기 위해서는 AudioToolbox Framework를 import 해줘야 한다.
위의 그림처럼 프레임워크를 추가한 다음에 다음의 코드를 헤더파일에 추가한다.
#import <AudioToolbox/AudioToolbox.h>
위와 같이 하면 import과정이 다 끝난다. 이제 진동을 사용하는 부분에 밑의 코드 한 줄만 추가하면 된다. 진동 구현이 안드로이드에 비해 상당히 간편하다
AudioServicesPlaySystemSound(kSystemSoundID_Vibr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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